> E-SPORTS > 기타

‘페이커’ 이상혁 런칭 파티 통해 T팩토리에서 직접 굿즈 소개

모경민2020-10-30 21:33


30일 홍대에 위치한 T팩토리에서 아이폰12 런칭 파티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페이커’ 이상혁이 등장했고 가수 로꼬, 그레이, 제시가 무대를 꾸몄다. 아이폰12 모델 고윤정도 행사와 함께했다. 진행은 오상진 아나운서가 맡았다.
 
로꼬의 무대로 출발한 T팩토리 런칭 파티는 간단한 퀴즈를 동반했다. 경품은 아이폰12, 에어팟 프로와 함께 ‘페이커’ 이상혁의 친필 사인이 담긴 모자가 증정됐다. 첫 번째 퀴즈가 진행되고 이상혁이 짧은 인사로 등장했다. 곧 그레이의 무대로 나타났고 그레이와 로꼬의 합동무대도 펼쳐졌다.
 
아이폰12의 모델 고윤정도 팬들에게 모습을 드러냈다. 고윤정의 짧은 인사 후 다시 등장한 ‘페이커’ 이상혁은 T팩토리의 T1존에서 직접 본인의 유니폼과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트로피를 소개했다. 또한 핸드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머그컵 등 굿즈를 소개했다.
 
두 번째 퀴즈는 이상혁과 함께했다. T1이 첫 번째로 월즈 우승을 거머쥔 년도와 리그 오브 레전드의 모바일 버전 이름을 묻는 등 이상혁과 관련된 문제가 나왔다. 이상혁은 짧은 퀴즈쇼를 끝으로 오상진과 함께 행사를 갈무리했다. 런칭 파티는 제시의 무대로 막을 내렸다.
 
이미지 출처=SK텔레콤 유튜브
포모스e스포츠팀 fomos.esports@gmail.com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