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롤드컵] 경기력 되찾은 TES, 3세트 프나틱 격파하고 반격 개시

이한빛2020-10-17 21:39

TES: 369(사이온)-카사(리 신)-나이트(오리아나)-재키러브(이즈리얼)-유옌지아(카르마)
프나틱: 브위포(오른)-셀프메이드(카직스)-네메시스(벨코즈)-레클레스(진)-힐리생(라칸)

TES가 앞선 두 세트와 다른 경기력으로 반격에 나섰다.

17일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상하이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8강 3경기 3세트에서 완패 위기였던 TES가 프나틱을 제압하며 한 세트를 만회하는데 성공했다.

7분경 '369' 사이온은 깔끔하게 스킬 콤보를 '브위포' 오른에게 넣고 솔로킬 겸 선취점을 따냈다. TES는 12분경 탑-미드에서 오른-카직스를 제압하며 흔들리던 경기 양상에 안정을 되찾았다. 탑 2차 포탑까지 빠르게 철거하고 18분에 협곡의 전령을 활용해 미드 1차 포탑까지 무너뜨린 TES는 18분 만에 골드 격차를 6천 이상 벌렸다.

TES는 21분에 드래곤을 내줬지만 바론 버프를 챙겨 운영적인 이점을 얻었다. 프나틱은 드래곤 3스택으로 TES를 압박하려고 했지만 화력차 앞에 소득을 보지 못했다. 프나틱의 마지막 공세를 받아친 TES는 29분에 넥서스를 철거하고 경기를 4세트로 끌고 갔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