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롤드컵] '셀프메이드' 활약한 프나틱, 연이어 TES 바텀 흔들며 2:0

이한빛2020-10-17 20:37

TES: 369(갱플랭크)-카사(자르반 4세)-나이트(사일러스)-재키러브(세나)-유옌지아(탐 켄치)
프나틱: 브위포(오른)-셀프메이드(킨드레드)-네메시스(오리아나)-레클레스(애쉬)-힐리생(브라움)

17일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상하이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8강 3경기 2세트에서 프나틱이 TES를 제압하며 매치 포인트를 만들었다.

프나틱이 4분 바텀 다이브에서 지나치게 깊게 들어간 나머지 선취점을 따냈음에도 역으로 3킬을 내줘 손해를 보고 말았다. 프나틱은 바텀을 집중 공략하며 킬 격차를 벌렸고, 이후 운영을 통해 불리하던 골드 격차도 20분 전에 추격했다.

21분경 바텀 교전에서 시작된 한타가 크게 번졌고, 프나틱은 '재키러브' 세나를 제외한 TES 챔피언 넷을 쓰러트리고 바론 버프를 획득했다. 24분경 TES가 '힐리생' 브라움을 물었지만 대미지가 모자라 제압에 실패했고, 프나틱은 그 사이 포탑을 정리하며 추가로 이득을 봤다.

프나틱은 28분 자르반 4세와 탐 켄치를 처치하고 화염 드래곤의 영혼을 획득해 화력을 키웠다. TES의 반격에 한 차례 주춤했지만 프나틱이 34분에 장로 드래곤 사냥에 성공하며 쐐기를 박았다. 프나틱은 36분에 TES의 넥서스를 점령했다.

*이미지 출처=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