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서장훈이 화내며 추천한 음식"…궁금↑ (신과 함께)

2021-06-11 17:02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신과 함께' 신동엽이 서장훈이 추천한 핫한 메뉴를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채널S '신과 함께'에서는 '떡생떡사(떡볶이에 살고 떡볶이에 죽는)' 주문자의 주식(酒食)을 추천하는 애주가 5MC(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 시우민)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떡생떡사 주문자는 떡볶이가 소울푸드인 11년 지기 소울메이트와 마지막 광란의 밤을 보낼 주식을 요청했다.

이에 신동엽은 자신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서장훈이 매일 같이 "아직도 못 먹었어요?"라고 확인할 정도로 극찬한 메뉴라면서 이 주식을 추천해 관심을 끌 예정이다. 과연, 신동엽이 추천하고 서장훈이 극찬한 메뉴는 과연 주문자의 마음을 움직였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 5MC는 자신의 소울푸드와 관련해서도 토크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박선영은 '떡볶이'를, 신동엽은 '제육볶음'을 소울푸드라고 밝힌 가운데, 시우민의 소울푸드를 들은 신동엽은 즉각 "부티 난다"라고 반응했다고해 그 메뉴가 무엇일지 관심을 끈다. 이에 질세라 성시경과 이용진 또한 '불도장'과 '소갈비찜' 등 고급(?) 소울푸드를 급조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막둥이 시우민은 '전통주'와 관련된 술의 인문학 지식을 뽐낸다. 그는 몸에 좋은 술을 뜻하는 약주의 비밀을 공개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또, 조선 시대 금주령과 관련된 약주의 재미있는 유래에 애주가 MC들은 마치 신대륙을 발견한 것처럼 흥미롭게 경청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이용진이 진행하는 스페셜 코너 '당신이 못 봤던 이야기 Y'가 공개된다. 시우민의 혼술이 당기는 순간부터 성시경이 가수가 된 이유, 건강검진을 계기로 빠지게 됐다는 신동엽의 와인 사랑 등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미방송분이 공개될 예정이다.

'신과 함께'는 11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S '신과 함께'

So Hot-! TALK

모임 제한 풀리는게 두려운 이유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가식 그 자체.. 레드벨벳 아이린 레전드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진짜 48세를 찾아라

2001년 동서울터미널의 풍경

근본 그 자체.. 천안함 모자 쓴 구루미

도쿄올림픽 선수단 숙소 침대 & 테이블의자

close